스포츠조선

공식카드라서 귀하다, 트레이딩 카드라서 희귀하다! 울산 HD 공식 트레이딩 카드 출시

노주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25 18:15 | 최종수정 2025-03-25 18:29


공식카드라서 귀하다, 트레이딩 카드라서 희귀하다! 울산 HD 공식 트레이…

공식카드라서 귀하다, 트레이딩 카드라서 희귀하다! 울산 HD 공식 트레이…

(주)클립콜렉티브가 K리그 디펜딩 챔피언 울산 HD 구단 공식 트레이딩 카드를 정식 출시한다.

이번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하는 '울산 HD FC 구단 공식 트레이딩 카드'는 선수단과 울산 김판곤 감독의 이미지로 제작된 구단 공식 트레이딩 카드로 시즌 프로필, 시그니처, 온오토, 아티스틱 스페셜, 저지, 온그라운드 총 6종으로 구성된다. 1팩에 4장, 1박스에 8팩으로 구성된 이번 트레이딩 카드는 박스 구매 시 선수들의 친필 사인카드 혹은 실착 저지 조각이 포함된 카드 1장이 보장되는 파격적인 구성이 특징이다.

또 실물 트레이딩 카드 뒷면 고유 번호를 'UHDFC 모먼츠' 앱에 등록하면 디지털 앨범에서 수집 현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친필 사인 굿즈 획득 및 그라운드 하이파이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카드 구성과 이벤트로 수집의 재미를 더한 '울산 HD FC 구단 공식 트레이딩 카드'는 25일부터 'UHDFC 모먼츠' 앱에서 사전 예약판매 시작했다. 4월 4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쇼핑몰에서 정식 출시된다. 판매가는 1팩 5000원, 1박스 4만5000원이다.

오프라인 구매는 4월 5일 울산의 홈경기 당일 오전 10시부터 문수축구경기장 내 E1구역 '모먼츠카드 존' 자동 판매기 및 울산 업스퀘어 4층 UHD SHOP에서 가능하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