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처럼 따뜻-향긋한 동행' 부산아이파크, 지역 카페브랜드 '올드머그'와 스폰서십

최만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19 13:32


'커피처럼 따뜻-향긋한 동행' 부산아이파크, 지역 카페브랜드 '올드머그'…

[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부산 아이파크가 2025시즌을 맞아 ㈜올드머그커피앤베이커리(이하 올드머그)와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올드머그 카페는 부산 송정 바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오션뷰와 동화 속 오두막을 연상시키는 독창적인 인테리어로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12년 경력의 챔피언 로스터가 직접 로스팅한 스페셜티 커피와 당일 제조 원칙을 지킨 신선한 베이커리가 특징이다.

또한,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가 지나는 산책로에 인접하며, 루프탑과 야외 공간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오전 6시 30분부터 운영해 송정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아침을 즐기기에 제격인 올드머그는 부산을 대표하는 카페로 자리잡고 있다.

올드머그 이강희 회장은 "부산 아이파크는 부산 시민들의 자부심이자 자랑이다. 올드머그는 부산 아이파크의 열정과 투지를 응원하며, 부산 시민들과 함께 승리의 기쁨을 나누고 싶다"며 스폰서십 체결 소감을 전했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올드머그는 부산 아이파크의 홈경기마다 팬들을 위한 음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