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 발목 부상 김민재 결국 '선발 제외', 양현준도 벤치 스타트…'챔스 코리안 더비' 선발 맞대결 무산

강우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13 04:09 | 최종수정 2025-02-13 04:11


악! 발목 부상 김민재 결국 '선발 제외', 양현준도 벤치 스타트…'챔스…
사진=뮌헨 SNS

악! 발목 부상 김민재 결국 '선발 제외', 양현준도 벤치 스타트…'챔스…
사진=셀틱 SNS

[스포츠조선 강우진 기자]아킬레스건 부상으로 고생하고 있는 김민재가 선발명단에서 제외됐다. 코리안 더비로 관심을 모은 셀틱의 양현준도 교체명단에 포함되면서 두 선수의 선발 맞대결은 무산됐다. 김민재의 소속팀 바이에른 뮌헨은 양현준의 셀틱과 챔피언스리그 일전을 앞두고 있다.

뮌헨은 13일 오전 5시(한국시각)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의 셀틱 파크에서 셀틱과의 2024~20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플레이오프 1차전을 치른다.

뮌헨은 무시알라, 라이머, 게레이루, 올리세, 다이어, 사네, 케인, 고레츠카, 키미히, 우파메카노, 노이어가 선발로 출전한다. 김민재는 교체명단에 포함됐다.

셀틱은 이다, 마에다, 쿤, 하타테, 엔젤스, 맥그레고르, 테일러, 트러스티, 카터-바이커스, 존스톤, 슈마이켈이 선발로 나선다. 양현준은 벤치에서 시작한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