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컵현장라인업]'빌라 킬러' 손흥민, 애스턴빌라전 선발 출격! 배수의 진 쳤다

이건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10 01:42


[FA컵현장라인업]'빌라 킬러' 손흥민, 애스턴빌라전 선발 출격! 배수의…

[빌라파크(영국 버밍엄)=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배수의 진을 친 토트넘이 가용할 수 있는 최고 자원들을 총동원했다. 손흥민은 선발로 나선다.

토트넘은 9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버밍엄 빌라파크에서 열리는 애스턴빌라와의 2024~2025시즌 FA컵 4라운드(32강)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선발로 나선다.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 텔, 무어를 스리톱으로 선발 출전시켰다. 중앙 공격형 미드필더로는 클루셰프스키를 배치했다. 그 뒤를 베리발과 벤탕쿠르가 받친다. 단조와 그래이가 센터백으로 나서는 가운데 포로와 스펜스가 풀백으로 출전한다. 킨스키가 골문을 지킨다.

토트넘은 꼭 승리해야 한다. 주중 리버풀과의 리그컵 4강 2차전 원정 경기에서 0대4로 졌다. 결국 리그컵에서 탈락했다. FA컵은 토트넘이 우승에 도전하는 대회이다. 특히 손흥민으로서는 올 시즌 우승을 일궈내기 위해 모든 것을 불사르고 있다. 손흥민과 토트넘 모두 승리가 절실하다.

손흥민은 애스턴빌라 킬러다. 애스턴빌라를 상대로 10경기에 나서 7골-4도움을 기록했다. 토트넘도 애스턴빌라 원정에서 강하다. 최근 5차례 애스턴빌라 원정에서 4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