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대구FC 홈 경기장 명칭, 'DGB대구은행파크'→'대구iM뱅크PARK'로 새 출발

김가을 기자

기사입력 2025-01-15 12:00


[공식발표]대구FC 홈 경기장 명칭, 'DGB대구은행파크'→'대구iM뱅크…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 대구FC가 홈 경기장의 명칭을 변경한다. 'DGB대구은행파크'에서 '대구iM뱅크PARK'로 바꾼다. 구단은 '이번 명칭 변경은 메인 스폰서인 iM뱅크의 성공적인 시중은행 전환을 기념하고, iM뱅크의 새로운 위치와 역할을 강조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대구iM뱅크PARK'는 2025시즌부터 적용한다. 경기장 내부 및 외부 사인물, 디지털 홍보 콘텐츠 등 전반에 걸쳐 활용될 예정이다. 새로운 현판 또한 다가오는 홈 개막전 당일 팬들에게 첫선을 보일 계획이다. 2월 16일 강원FC와의 K리그1 홈 개막전에서 첫 선을 보인다. 대구FC는 새로운 이름 아래 치르는 첫 경기에서 팬들에게 감동적인 승리를 선사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다짐하고 있다.

대구FC는 "이번 변화는 iM뱅크와의 명칭 사용권 계약 및 견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이뤄졌다. '대구iM뱅크PARK'가 지역을 넘어 대한민국 축구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뿐만 아니라, 팬들과 지역 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대구FC는 구단의 자생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9년 국내 프로축구 최초로 경기장 명칭 사용권을 판매했다. 다양한 부대시설 운영권 판매와 지속적인 시설 업그레이드를 통해 팬 만족도 개선 및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노력해왔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