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FC서울, 초록우산 대한민국 어린이대상 개최

윤진만 기자

기사입력 2024-05-15 11:31


FC서울, 초록우산 대한민국 어린이대상 개최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FC서울이 오는 19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구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4' 13라운드 홈경기에 초록우산이 주관, 주최하는 "제4회 대한민국 어린이대상"을 함께 한다.

"대한민국 어린이대상"은 아동 권리 증진에 기여한 인물 및 단체를 아동이 직접 추천하고 투표하고 시상하는 아동의, 아동에 의한, 아동을 위한 시상식으로 역대 오은영, 유재석,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이 수상했다. 제4회를 맞은 이번 대한민국 어린이대상은 총 5개 부문 올해의 수상자 중 전국 투표소와 온라인 투표소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최고상 수상자'를 선정해 오는 6월 시상식을 진행한다. 서울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스포츠구단으로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

현장 투표는 경기 시작 3시간 전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서 진행되며 만 18세 이하 어린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투표에 참여한 어린이, 청소년 중 추첨을 통해 서울 사인볼, 첵스 초코 시리얼 컵, 켈로그 에너지바, 머리핀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한다. 또한 초록우산과 함께 어린이 대상 시축, 에스코트 키즈, 경기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19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서울과 대구와의 경기는 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APP 및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