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간 혐의 긴급체포'EPL선수,2건의 추가혐의 나왔다

전영지 기자

기사입력 2022-07-06 07:23



강간 혐의로 체포돼 충격을 안긴 20대 후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EPL) 선수에게 두 건의 추가 혐의가 밝혀졌다.

5일(한국시각) 영국 일련의 매체들은 '20대 후반 EPL 선수가 북런던 지역에서 강간 혐의로 체포됐다'며 '카타르월드컵 출전 예정인 이 외국인 선수는 지난달 일어난 강간 사건의 용의자로 의심받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시경은 공식 성명을 통해 '4일 20대 여성이 강간 혐의로 신고를 했다. 해당 사건은 2022년 6월에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 바넷을 주소지로 한 남성이 체포됐고 현재 유치장에 구류중이다. 해당 사건에 대한 조사가 현재 진행중'이라고 발표했다.

6일 시경은 두 번째 성명을 통해 강간 용의자로 지목된 이 선수의 추가 범죄 가능성을 시사했다. "구류중인 이 선수는 지난해 4월과 6월 두 건의 서로 다른 20대 여성에 대한 강간 혐의도 받고 있으며 이에 대한 조사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11월 카타르월드컵에 출전 예정이었던 29세 EPL 선수는 5일 새벽 3시 바넷의 자택에서 잠을 자던 중 경찰에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매체 텔레그래프는 이 선수의 소속 구단은 해당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나 이에 대한 코멘트는 거부했다고 보도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