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유나이티드가 18일 상주상무와의 홈경기에서 침체된 분위기의 반전을 위한 승리 사냥에 나선다.
경기장 각 게이트에서는 인천유나이티드 월간매거진 'THE UNITED' 6월호가 선착순 1000부 배부된다. 이번 매거진 6월호에는 송시우, 김진야 선수 인터뷰와 함께 블루카페 500원 할인쿠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경기 시작 전에는 평상시와 마찬가지로 장내 아나운서 주도하에 응원 배우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장 열정적인 자세로 참여하는 팬들을 장내 아나운서가 현장에서 선정하여 올림포스호텔/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 숙박권과 드마리스/프라임마리스 식사권, 월미테마파크 이용권 등 알차고 푸짐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선수단이 워밍업에 나설 때 경인교대 축구동아리가 하이파이브 행사를 통해 승리의 기를 전달할 예정이며 E석 블루카페에서는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신데렐라' 문선민 선수의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블루카페에서는 맛있는 커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인천 시즌권 회원은 블루카페 'SIZE UP'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블루마켓에서는 여름 시리즈 1탄 '유나이티드 티셔츠'가 새로 출시되어 인천 팬들을 맞는다.
이밖에도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이벤트를 진행하여 인천축구전용경기장을 찾은 홈 팬들에게 드마리스/프라임마리스 식사권, 써모스보온병 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들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경기 입장권은 인천 구단 홈페이지(www.incheonutd.com) 혹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예매하거나 인천 구단 유니폼을 입고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할 경우에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기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인천 구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032)880-5526)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