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은선-여민지-지소연...윤덕여호 러 2연전 명단 발표

전영지 기자

기사입력 2015-03-25 14:48



윤덕여 여자대표팀 감독이 러시아와의 2연전을 책임질 23명의 소집명단을 확정, 발표했다.

내달 5일, 8일 열리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초청 여자대표팀 러시아와의 친선전은 17년만에 처음으로 국내에서 열리는 A매치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6월 캐나다 여자월드컵을 앞두고 지난 3월 키프러스컵의 부족한 면을 보완하고, 전력과 사기를 끌어올릴 기회로 보고 있다.

인천아시안게임에서 맹활약한 정설빈, 유영아(이상 현대제철)를 비롯해 박은선(로시얀카FC), 여민지(대전스포츠토토) 등이 이름을 올렸다. 첼시FC의 지소연은 리그 원정 2연전을 마친 직후인 내달 4일 오전 대표팀에 합류한다. 전가을(현대제철), 심서연(이천대교) 등 공수 에이스들이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미드필더 손윤희(화천KSPO)가 처음으로 발탁됐다. 수비수 황보람(이천대교)과 미드필더 강유미(화천KSPO) 등도 오랜만에 대표팀에 이름을 올렸다.

윤덕여호는 31일 저녁 6시30분 파주NFC에 집결한 후 러시아전을 앞두고 훈련을 개시한다. 러시아와의 1차전은 내달 5일 오후 2시10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2차전은 8일 오후 4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다. 각각 KBS 1TV와 MBC TV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