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벌꿀과 레몬의 30배 효과!, 허니깔라만시로 시원한 여름을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7-06-19 17:31


벌꿀과 비타민이 레몬의 30배가 들어있는 깔라만시의 만남. 허니깔라만시

'신이 내린 선물' 깔라만시가 허니 드링크로 찾아왔다! 깔라만시는 최근 청담동 잇 피플들 사이에 가장 핫한 슈퍼푸드이다. 시원새콤한 한 모금이면 기분 업, 활력 업, 초여름 스트레스가 싹 사라진다. 디톡스, 다이어트, 항산화 등 다양한 건강 효과를 자랑한다. 하지만 깔라만시는 누구나 편하게 즐기기엔 한 가지 문제가 있었다. 대용량 원액으로만 판매하는 아쉬움이 그것. 원액을 집에 뒀다가 한두 잔씩 떠서 물이나 설탕으로 희석해 마셔야 하는 불편이 크다. 마실 때마다 맛이 너무 시거나 묽어지는 문제도 따른다.

반면, 자연음료 브랜드인 플레버스가 출시한 '허니깔라만시드링크'는 100% 필리핀산 깔라만시(동남아 전역 중에서도 필리핀산 깔라만시가 최상품으로 꼽힌다)의 영양소를 원액 그대로 보존하면서 벌꿀을 첨가해 새콤달콤하게 마실 수 있는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다. 필리핀 현지 깔라만시 농장에서 수확 직후 농축한 원액을 그대로 들여와 국내산 벌꿀과 함께 파우치에 담았다. 무색소, 무향료, 무보존제의 3무 원칙을 깐깐하게 지킨 '안심 100% 건강 음료'인 건 물론이다. 깔라만시과즙, 벌꿀, 정제수, 정백당 외에는 아무 것도 들어 있지 않다.

깔라만시는 동남아시아에서 재배되는 아열대 과일이다. 레몬의 30배에 이르는 비타민C가 들어 있어서 우리 몸의 저항력을 높여 준다. 필리핀에서는 감기에 걸리면 깔라만시 과즙을 더운물에 타서 따뜻한 차로 마신다. 시네후린 성분은 체내지방의 분해와 연소에 도움을 주고 인체 내 독소를 제거하며, 헤스페리딘(비타민P)과 폴리페놀은 다이어트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플레버스 허니깔라만시드링크는 지난 6월초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국제관광전 '2017 아세안음식축제관' 후원음료로 참여했다. 아세안음식축제관은 국제관광전에 참여한 아세안 10개국의 공식 미식 프로그램으로, 이 행사의 후원음료로 선정된 것은 맛과 영양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의미라고 플레버스 관계자는 전했다.

맛과 영양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플레버스 허니깔라만시드링크(190mlx10개)는 런칭기념으로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 할인판매 중이다. 2박스와 3박스를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더 많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한여름 온몸으로 느껴지는 깔라만시의 시원함을 느껴보자.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오줌이 콸콸콸! 걱정끝, 시원하게 고민해결~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