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층의 전망, 935세대 대단지의 동작포스코가 조합원 2차 모집 마감을 앞두고 있다.
또한 7호선 신대방 삼거리역까지 도보로 1분거리이고 강남까지 20분이며 보라매공원, 롯데백화점, 관악산이 주변에 있어 주거환경이 뛰어나다. 특히 주변에는 명문 초, 중학교를 비롯해 서울대, 중앙대, 숭실대까지 가까워 자녀가 있는 부모들에게는 최적의 조건이다.
대단지 동작트인시아 38층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뛰어나지만 단지내부도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다. 생태연못과 수생식물로 꾸며진 생태형 중앙광장, 자전거 코스, 친환경 보행공간이 있는 옥상정원, 어린이 놀이터, 휴게공간인 포켓가든, 단지내 산책로 등 주거민들을 위한 환경은 마음과 눈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분명 프리미엄 아파트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다.
동작트인시아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시행사의 이윤, 마케팅 비용, 토지금융 비용 등이 많이 들지 않아 주변시세보다 8000만~1억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녀 수요자들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혹시나 지역주택조합의 저렴한 분양가격에 끌리면서도 우려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동작 포스코더? 트인시아는 조합 창립총회도 문제없이 통과되었고 조합설립인가도 이미 완료되었다는 사실에 주목 할 필요가 있다.
동작트인시아는 현재 총935세대 중 장기쉬프트 231세대를 제외하고,조합원 모집중인 704세대의 26평은 이미 마감이며 34평도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자세한 사항은 동작트인시아 홍보관 1544-2957에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