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측, 故김새론 교제의혹 루머 대응 한다.."다음 주 입장 발표"[공식]

김준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13 10:37


김수현 측, 故김새론 교제의혹 루머 대응 한다.."다음 주 입장 발표"[…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골드메달리스트 측이 최근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된 김수현과 관련 내용에 대해 입장을 예고했다.

13일 김수현의 소속사인 골드메달리스트는 "사실 관계를 바로잡고 근거 없는 루머에 대응하기 위해 명백한 근거를 바탕으로 다음 주에 입장을 밝히겠다"고 밝혔다.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긴 시간 피로감을 드리게 되어 송구스럽다"며 "계속되는 보도를 지양하기 위한 조치로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입장 발표는 김수현 씨와 관련된 근거 없는 루머를 해소하고 사실 관계를 명확히 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골드메달리스트의 공식 입장은 다음 주 중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발표를 통해 김수현과 관련된 논란에 대한 명확한 해명이 이루어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가세연'은 지난 10일 김수현이 김새론이 미성년자이던 2015년 11월부터 6년간 교제했다고 주장했다. 그러자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도저히 묵과할 수 없는 허위 사실로서 당사는 가로세로연구소의 허위사실 유포에 대하여 취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수준의 법적 대응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가세연'은 김수현과 김새론의 스킨십 사진을 공개했으나 김수현 측은 "앞서 전해드린 공식 입장에는 변함이 없다"며 관련 의혹을 전면 부인하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