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손절설' 정려원·공효진 없이 럭셔리 베이비 샤워 "친구들 한번에 다 불러"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12 18:20


손담비, '손절설' 정려원·공효진 없이 럭셔리 베이비 샤워 "친구들 한번…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친구들과 호활운 베이비 샤워를 열었다

12일 손담비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손담비 베이비 샤워파티| 따봉이 태어나기 한 달 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손담비의 베이비 샤워 현장이 담겼다. 출산을 한 달 앞둔 만삭의 임산부 손담비는 지인들을 초대해 함께 식사를 하며 베이비 샤워를 즐겼다. 손담비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근황을 나누고, 지인들에게 서로를 소개해주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손담비는 "하루하루가 다르게 (배가) 엄청 차오르니까 (베이비샤워를) 지금 하길 잘했다. 다들 좋아해줘서 왕뿌듯"이라 밝혔다. 이규혁은 딸의 출산만을 기다리며 "빨리 나와서 내가 키웠으면 좋겠다. 잠 못 자고 이런 걸 하고 싶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손담비, '손절설' 정려원·공효진 없이 럭셔리 베이비 샤워 "친구들 한번…
손담비는 "기분 너무 좋고 평생에 한번뿐인 날이어서 옷도 핑크 제일 안 입는데 오늘 특별한 날이라 입어봤다. 베이비샤워에 친한 언니들, 지인들 다 와서 너무 즐겁게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손담비는 "베이비샤워를 한번에 끝내려고 모든 친구들, 언니들, 동생들 불렀다. 대부분 한번에 끝내긴 하지만 나눠서 하는 사람도 있다. 내 성격상 저는 나눠서 못한다. 우선 만삭이라 너무 피곤하다"며 "어쨌든 와줘서 너무 고맙고 따봉이를 축복해줘서 너무 고맙다. 즐기다 가는 거 같아서 감사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손담비는 절친이었던 정려원, 공효진 등과 손절설이 불거진 바 있다. 손담비의 결혼식에 정려원, 공효진, 김소이 등이 참석하지 않아 손절설이 불거졌는데, 이후 공효진의 결혼식에도 손담비가 불참해 손절설에 힘이 실린 것. 이에 침묵을 유지하던 손담비는 지난달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하고 제일 많이 바뀐 건 인간관계, 성격이다. 진짜 걱정도 많고 소심했는데 결혼하고 나서 많이 바뀐 거 같다"고 밝혀 손절설이 다시 수면 위로 올랐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