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고윤정 주연 ‘언슬전’, 4월 12일 첫방…율제병원 청춘들 고군분투 시작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12 14:19


[공식]고윤정 주연 ‘언슬전’, 4월 12일 첫방…율제병원 청춘들 고군분…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이 오는 4월 12일 밤 9시 1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로 제작된 '언슬전'은 의사가 되기를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현실의 벽에 부딪히며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대세 배우 고윤정을 필두로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 등 신선한 청춘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높인다.

명찰 포스터에는 1년 차 전공의 오이영(고윤정 분), 표남경(신시아 분), 엄재일(강유석 분), 김사비(한예지 분)의 얼굴이 담긴 사원증이 등장해 각기 다른 개성을 드러낸다. 또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익숙한 5인방의 모습이 등장한 후,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에서 고군분투하는 1년 차 전공의들의 현실이 그려지며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아직 지식도, 실력도 부족한 주인공들이 현실과 마주하며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사회 초년생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율제병원을 배경으로 펼쳐질 새로운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4월 12일 밤 9시 1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