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PD와 열애 의혹 터졌다.."내가 눈 여겨보는 사람"('용타로')

김소희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28 19:07 | 최종수정 2025-02-28 19:09


지드래곤, ♥PD와 열애 의혹 터졌다.."내가 눈 여겨보는 사람"('용타…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가수 지드래곤의 연애운 점사가 나왔다.

28일 유튜브 채널 '이용진 유튜브' 용타로에는 ' 솔로 앨범 내더니 솔로 탈출 원하는 지드래곤의 용타로점 결과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용진은 지드래곤의 타로를 봐주며 연애운을 점쳤다.


지드래곤, ♥PD와 열애 의혹 터졌다.."내가 눈 여겨보는 사람"('용타…
먼저 이용진은 지드래곤에게 "어떤 스타일 좋아하는지 궁금하다"라고 이상형을 물었고, 지드래곤은 "스타일은 저는 잘 모르겠는데, 주위에서 보면 딱 있다고는 하더라. 저한테는 너무 다 다른 사람인데 주변에서는 '뭔가 결이 있다'라고 한다"고 답했다.

이어 '외형적인 것은 안 보냐'라는 질문에 "좋으면 다 좋은 거다. 요즘 다 잘 꾸미지 않냐"면서 "그래서 사실 외적인 생김새라기 보다는 그 사람만의 멋, 고유의 느낌. 독특한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이야기 했다.

이를 들은 이용진은 "그럼 너 연애 할 수 있는 지 봐주겠다"라고 하자, 지드래곤은 "연애는 할 수 있지 않겠냐"라고 당황했다. 이에 이용진은 "올해 안에 생길지를 봐주겠다"라며 "나는 삶을 살아가면서 사랑이 제일 중요하다. 누군가를 사랑하고 가정을 꾸리는 게 중요하다"라고 자신만의 인생 철학을 밝혔다.

이에 지드래곤도 크게 공감하며 "저도 그렇다. 그리고 그런 사랑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친구, 이웃, 본인도 사랑해야 한다. 또 자기가 하는 직업, 일도 사랑해야 된다. 좋아해야 할 수 있듯이 그런 것들이 중요한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지드래곤, ♥PD와 열애 의혹 터졌다.."내가 눈 여겨보는 사람"('용타…
지드래곤을 고심 끝 타로 카드 3장을 골랐고, 이용진은 "여자친구가 될 수 있는 여성이 하나가 아니다. 두분 혹은 그것보다 많이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해 지드래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용진은 "두 여성 중 고민하다가 결국 한 명을 얻게되는 결론이 얻게 된다. 그게 올해 안에 온다. 여자친구가 생길 확률이 90% 이상이다"라고 설명했다.

다만 지드래곤은 "상반기냐 하반기냐. 좀더 세분화해서 알려달라"고 요청했고, 이용진은 "그럼 하나 더 뽑아 봐라"라고 제안했다.

지드래곤이 고른 카드를 본 이용진은 "일이 끝난 시점이다. 그럼 하반기다. 콘서트가 하반기 6개월 안에 끝나지 않냐. 눈 올 때 네가 쉴 때 찾아올 것 같다"라고 해석했다.

또 이용진은 지드래곤에게 "내가 한 번 맞춰보고 싶어서 그러는데, 너는 지금 네가 마음에 들어하는 사람이 있는 것 같다. 네가 지금 눈여겨 보는 사람이 있다. 지금 썸단계인 것 같다"라고 하자, 지드래곤은 스태프를 쓱 훑더니 방미리 PD를 가르키며 "제가 눈여겨 보고 있다"라고 센스있게 대답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