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와 재혼' 김용임, 강남 80평 초호화家 최초 공개 "냉장고만 5대"('가보자고')

김소희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28 17:42


'♥매니저와 재혼' 김용임, 강남 80평 초호화家 최초 공개 "냉장고만 …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MBN '가보자GO4(가보자고)'에서 트로트 가수 김용임의 강남 논현동 80평대 초호화 빌라가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3월 2일 방송되는 MBN '가보자GO4(가보자고)' 4회 두 번째 선공개 영상에는 트로트 가수 김용임이 MC들을 위해 히트곡 '나이야 가라'를 열창하는 등 스페셜 디너쇼를 펼쳐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방송에서 처음으로 집 공개에 나선 김용임은 방 5개, 냉장고 5개가 구비된 으리으리한 80평대 초호화 빌라로 MC 안정환과 홍현희를 초대해 두 사람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이어 그녀는 두 사람만을 위한 '프라이빗 스페셜 디너쇼'를 개최, '논현동 이효리'다운 화려한 의상과 메이크업은 물론 디너쇼를 즐길 와인과 응원봉까지 완벽하게 준비해 감탄을 자아냈다.


'♥매니저와 재혼' 김용임, 강남 80평 초호화家 최초 공개 "냉장고만 …
특히 김용임은 화려한 꺾기 신공과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히트곡을 열창했고, 유일한 관객인 안정환과 홍현희는 흥 넘치는 응원으로 화답해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김용임의 80평대 하우스와 프라이빗 스페셜 디너쇼, 그리고 디너쇼에 빠지지 않는 핫 게스트의 정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가보자GO' 시즌4는 MC 안정환과 홍현희에게 초대장을 보낸 스타의 집을 찾아가 구경하고, 인생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전 국민 집들이 투어 프로그램이다. 오는 3월 2일 밤 10시 30분에 4회가 방송된다.

한편, 김용임은 지난 2009년 2세 연상인 매니저와 재혼했다. 두 사람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