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연구소' 이선빈, ♥이광수와 '감자'로 이어졌다.."tvN이 감자에 원한이 있나"

문지연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27 14:53


'감자연구소' 이선빈, ♥이광수와 '감자'로 이어졌다.."tvN이 감자에…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 제작발표회가 27일 오후 서울 신도림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이선빈이 포즈 취하고 있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25.2.26/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선빈이 연인 이광수를 언급했다.

tvN은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김호수 극본, 강일수, 심재현 연출) 제작발표회를 27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 진행했다. 행사에는 강일수 감독, 이선빈, 강태오, 이학주, 김가은,신현승이 참석했다.

이날 '감자연구소' 출연진은 "시청률이 잘 나오면 회오리감자를 나눠드리겠다"는 공약을 밝히기도. 이에 박경림이 "그러면 (이광수가 출연하는) '콩콩밥밥'과 함께하면 어떠냐"고 하자 이선빈은 "많이 시끄러울 것 같다"며 웃었다.

이어 '콩콩밥밥'에서 감자를 다룬 것과 관련해 이선빈은 "(이광수와) 응원은 항상 서로 해주고 있다. 저도 처음엔 신기했다. 구황작물 중에서도 감자로 겹치는 게. 그래서 개인적인 것보다도 tvN이 감자에 원한이 있나 싶었다. 감자에 인연이나 뭔가가 있는 것 같다고 생각했다. 같은 감자라는 소재를 가지고 신기하다고 서로 얘기를 나눈 적은 있다. tvN이 이번에 감자로 대박이 나나 싶다"고 말했다.

'감자연구소'는 감자에 울고 웃는 감자 연구소, 감자가 전부인 미경(이선빈)의 인생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강태오)가 나타나 뱅글뱅글 회오리 감자처럼 휘몰아치는 힐링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감자연구소'는 '별들에게 물어봐' 후속으로 오는 3월 1일부터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