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피하고 사랑은 직진? 박정민♥지수 재회할까('뉴토피아')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27 10:56


좀비 피하고 사랑은 직진? 박정민♥지수 재회할까('뉴토피아')

좀비 피하고 사랑은 직진? 박정민♥지수 재회할까('뉴토피아')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거센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OTT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에 따르면 '뉴토피아'는 2월 23일 기준 프라임 비디오 전 세계 TV 시리즈 부문 5위에 오르며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박정민)과 그의 연인 영주(지수)가 좀비로 뒤덮인 서울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최근 공개된 캠퍼스 커플 시절 서사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시청자들의 감정을 더욱 자극했다.

공개된 5화 예고편에서는 영주 팀이 마침내 재윤이 있는 A타워 앞에 도착하고, 재윤 팀은 군부대가 있는 타워 옥상에서 탈출을 시도한다. 하지만 타워 내부로 진입한 재윤 팀은 곧바로 좀비들과 치열한 사투를 벌이며 긴장감을 극대화한다. 영주 팀 역시 좀비떼에 둘러싸여 화염병을 던지며 사투를 벌이는 등 긴박한 상황이 펼쳐진다.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는 A타워를 탈출하려는 재윤 팀과, 골프채와 화염병을 손에 쥐고 타워를 향해 돌진하는 영주 팀의 모습이 포착됐다. 위험천만한 서울 도심을 가로지른 영주가 과연 재윤과 재회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뉴토피아'는 오는 3월 3일 오후 1시 쿠팡플레이 시리즈 최초로 '뉴토피아 같이 봐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화부터 5화까지 정주행하며 라이브 채팅으로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하는 자리로,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좀비물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있는 '뉴토피아'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