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한지민 친언니' 정은혜 작가, 5월의 신부 된다 "오빠가 먼저 고백"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24 10:45


[SC이슈] '한지민 친언니' 정은혜 작가, 5월의 신부 된다 "오빠가 …
사진 출처=정은혜 작가 SNS 계정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한 다운증후군 배우 겸 작가 정은혜가 5월 결혼한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오피큐알'에는 '결혼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발달장애인인 나도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 수 있을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정은혜는 "안녕하세요. 저는 '은혜씨' 작가이고, '우리들의 블루스' 한지민의 친언니 역할을 맡은 이영희라고 합니다. 반갑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SC이슈] '한지민 친언니' 정은혜 작가, 5월의 신부 된다 "오빠가 …
사진 출처=유튜브 채널 '오피큐알'
앞서 그는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니얼굴_은혜씨'를 통해 오는 5월 3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정은혜는 예비신랑과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우리가 일자리에서 만났고, 영남 오빠가 2월에 들어왔다. 그때부터 저를 좋아했고, 관심도 보였다"면서 "오빠가 먼저 고백을 했다. (쪽지를 먼저 준) 기억이 없고, 저한테 '은혜 씨 저랑 결혼해 줄 수 있어요?'라고 해서 좋았다. 사랑하니까"라고 수줍게 말했다.

두 사람은 최근 양가 가족들끼리 만나 상견례를 진행했고, 올해 여름 발달장애인 친구들과 지인들을 초대해 약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정은혜는 지난 2022년 방송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그는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배우 한지민과 남다른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