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제시, 파격 노출 의상으로 알린 복귀…'팬 폭행 방관' 논란 3개월만

정빛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24 09:55


사진 출처=제시 계정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제시가 팬 폭행 방관 이후 약 3개월 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제시는 24일 자신의 계정에 "Thank you for your energy Manila(마닐라, 에너지를 줘서 고마워)"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필리핀 마닐라 콘서트 비하인드컷을 공개,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제시는 무대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렬한 레드 의상이 파격적인 노출에도 카리스마가 느껴져 감탄을 자아낸다.

해당 게시물은 제시가 팬 폭행 방관 논란 이후 약 3개월 만에 업로드된 것이다. 해당 논란 이후 본격적으로 활동 재개에 나선 모습으로 더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SC이슈]제시, 파격 노출 의상으로 알린 복귀…'팬 폭행 방관' 논란 …
사진 출처=제시 계정
제시는 지난해 9월 미성년자 팬이 폭행당하는 것을 보고도 방관했다는 의혹에 휘말렸다. 당시 미성년자 팬은 제시에게 사진 촬영을 요청했다가, 제시의 일행으로 보이는 남성에게 폭행을 당했다.

제시가 이 남성의 폭행을 잠시 말리다 현장을 떠나는 듯한 모습이 담긴 CCTV가 공개되면서, 제시는 미성년자 팬과 네티즌으로부터 고소, 고발을 당했다. 제시는 경찰 조사에서 폭행 가해자들에 대해 "당일 처음 본 사이"라 주장했다.

경찰은 제시에 대해 범인은닉·도피 혐의를 인정하기 어렵다고 판단해 불송치 결정을 내렸고, 팬을 위협하고 폭행한 래퍼 코알라는 폭행 혐의로 송치했다.

이후 제시는 12월 자신의 데뷔 19년을 맞이 "인생은 여행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우리는 이 롤러코스터와 같은 여정을 경험해 왔고, 내 곁에 있어 줘서 정말 감사하다"는 글을 남겼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