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동주 열애설♥' 이영자, 입 열었다 "일단 지켜봐달라"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23 17:44


'황동주 열애설♥' 이영자, 입 열었다 "일단 지켜봐달라"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코미디언 이영자가 7세 연하 배우 황동주와의 핑크빛 케미를 언급했다.

23일 이영자의 채널 '이영자TV'에는 '겸손한 사랑이 싹트는 이영자 4촌 하우스'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영자는 "나의 작은 기쁨들"이라며 집 안에 둔 미니 화분들을 소개했다. 이어 "봄이 올 때쯤이면 히아신스를 키웠다. 이 꽃말이 뭔 줄 아나? 겸손한 사랑이다. 난 이 꽃말처럼 사는 것 같다. 사랑에는 겸손하다. 지금까지 혼자 있잖아"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황동주 열애설♥' 이영자, 입 열었다 "일단 지켜봐달라"
이영자는 사랑 이야기가 담긴 프리지아 꽃말에 대해서도 소개했고 이에 제작진은 "지금 선배님 마음이신?"이라며 황동주를 언급했다. 이영자는 "왜 '오래된 만남 추구'랑 엮어가려고? 장안의 화제야?"라며 수줍은 듯 웃음을 터트렸다.

제작진은 "여기저기서 엄청 뜨더라"라고 덧붙였고 이영자는 "일단 동주 씨랑은 더 지켜봐야지"라며 말을 아껴 두 사람의 앞날에 궁금증을 더했다. 이영자는 개나리 꽃말 이야기로 갑작스레 화제 전환을 했다.

한편 이영자는 KBS JOY 연애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를 통해 황동주랑 핑크빛 케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이 진짜 사귀는 것 아니냐며 열애설까지 불거지기도. 23일 방송에서는 최종 애프터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라, 이영자와 황동주의 러브라인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