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원♥' 백지영, 폭풍 먹방에도 뼈말라 몸매…파격 비키니 자태(백지영)

김준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23 07:17


'정석원♥' 백지영, 폭풍 먹방에도 뼈말라 몸매…파격 비키니 자태(백지영…

'정석원♥' 백지영, 폭풍 먹방에도 뼈말라 몸매…파격 비키니 자태(백지영…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백지영이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

백지영은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백지영은 동남아 초고급 풀빌라에서 친구들과 어떻게 놀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서 백지영은 태국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간 호텔서 동남아 음식을 즐기며 '폭풍 먹방'을 보여줬다.

공복 운동 후 먹는 거라 더 꿀맛이라는 백지영은 "먹기 위해 운동하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특히 백지영은 무대에 올라가기 직전까지도 배달 어플로 음식을 고르는 등 먹는 거에 진심인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다음 날 아침부터 골프 삼매경에 빠진 백지영은 "캐디 언니가 내 나이 35세로 보인다고 그랬다. 뷰티풀이래"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캐디가 다른 사람에게도 "뷰티풀"이라고 하자 "라이어!"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백지영은 지인들과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겼다. 백지영은 태국에서 연신 음식을 폭풍 흡입했음에도 탄탄한 몸매를 뽐내며 비키니를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백지영은 9세 연하 배우 정석원과 지난 2013년 6월 결혼한 후 지난 2017년 5월 딸 하임 양을 품에 안았다. 그는 지난해 데뷔 25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그래 맞아'로 활동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