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이, 신보로 감각적 음악 세계 자랑…이번에도 '미노이표 음악'

정빛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20 17:30


미노이, 신보로 감각적 음악 세계 자랑…이번에도 '미노이표 음악'
사진 제공=EMA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싱어송라이터 미노이(meenoi)가 더욱 진화한 사운드와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이고 있다.

미노이는 지난 15일 새 EP '2.5 VIBES'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전 소속사 AOMG와의 전속 계약 종료 후 선보이는 첫 독립 작업물로, 미노이 특유의 개성과 실험적인 시도를 담아냈다.

특히 미노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최근 자신의 경험과 감정을 음악으로 솔직하게 풀어냈다. 듣는 이마다 다르게 해석할 수 있지만, 음악은 그 자체로 남는다는 평가가 많다. 미노이가 자신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야기를 전해, 그 의미는 듣는 사람들에게 맡겨진다고 해석할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총 5곡으로 구성,미노이만의 재치 있는 가사와 독특한 창법이 돋보인다.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은 '머리카락 빠질라 (Hair loss)'와 'Trapped'이다. '머리카락 빠질라 (Hair loss)'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솔직한 가사가 돋보이며, 미노이의 유쾌하면서도 진솔한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다. 'Trapped'는 보다 감성적인 접근을 통해 내면의 이야기와 갈등을 표현한 곡으로, 미노이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엿볼 수 있다.

미노이는 이번에도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기존보다 더욱 과감하고 자유로운 힙합 스타일을 시도했으며, 한층 더 개성 넘치는 사운드로 '미노이표 음악'을 완성했다. 특히 재치 있는 표현과 악동 같은 매력이 그대로 녹아 있어 미노이만의 색깔을 더욱 뚜렷하게 드러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