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신동엽 vs '런닝맨' 유재석...지예은이 더 좋아하는 '1인자' 누구 ('라스')

조윤선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19 13:40


'SNL' 신동엽 vs '런닝맨' 유재석...지예은이 더 좋아하는 '1인…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지예은이 신동엽과 유재석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MBC '라디오스타'는 '둘 중 누구의 오른팔이 되고 싶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국진은 지예은에게 "신동엽이 낳고 유재석이 키웠는데 둘 중 누구의 오른팔이 되고 싶냐"고 물었다.

지예은은 "오른팔은 잘 모르겠는데 'SNL'은 공연이니까 신동엽은 연출자 시점으로 바라보고 디렉팅 해준다. 그래서 뭔가 다가가기 어려운 선생님 같은 느낌"이라며 "유재석은 편한 친구같이 대해준다. 문자로 내가 짤 보내고 새해 인사 보내면 짤로 답해주신다. 갑자기 뜬금없이 문자도 보내주신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선생님보다는 친구가 좋지 않냐"고 물었고, 지예은은 "친구가 편하다"며 웃었다.


'SNL' 신동엽 vs '런닝맨' 유재석...지예은이 더 좋아하는 '1인…
한편 지예은은 지난해 김칫국 한 사발 마신 사건에 대해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신인상 후보에 올라갔다. 주변에서 다 네가 받을 거라고 해서 괜히 없던 기대감도 생겼다. '진짜 내가 받나?' 했는데 윤가이가 탔다. 솔직히 내가 탈 줄 알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같이 올라온 후보 친구들도 축하해주러 왔다고 했다. 걔네 때문에 내가 더 김칫국을 마신 거다. 근데 다들 그러고 내가 봐도 내가 탈 거 같았다"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