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상 이렇게 못살아"…'전민기♥' 정미녀, 분노 폭발→'음쓰 쌓아두는 남편'된 이유 있었다('동상이몽2')

고재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16 15:52


"더이상 이렇게 못살아"…'전민기♥' 정미녀, 분노 폭발→'음쓰 쌓아두는…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더는 이렇게 못 살아" 정미녀가 남편 전민기에게 폭발한다.

17일 밤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역대급 '문제적 부부'로 화제가 된 전민기♥정미녀 부부의 방송 이후 일상이 공개된다. 앞서 두 사람은 "결혼 생활은 지옥"이라는 충격 발언과 함께 '최다 이몽 부부'로 밤낮 없이 숱한 갈등을 보여준 바 있었다. 전민기는 "전국적으로 욕을 많이 먹고 있다"며 방송 이후 "나가 죽어라" 등 비난 가득한 DM이 폭주하고 있다 밝혀 안타까움을 샀고 덧붙여 방송 이후 많이 달라졌다고 말해 모두를 기대하게 했다.

하지만 이날 '지옥 부부'의 일상을 지켜본 MC들은 "지난번에 저런 거 하지 말랬잖아!", "시정이 안 됐네..."라며 시청자들을 대신해 분노를 폭발했다. 과연 MC들을 분노케한 '지옥 부부'의 모습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이상 이렇게 못살아"…'전민기♥' 정미녀, 분노 폭발→'음쓰 쌓아두는…

"더이상 이렇게 못살아"…'전민기♥' 정미녀, 분노 폭발→'음쓰 쌓아두는…
한편, 전민기♥정미녀 부부의 오래 묵은 갈등이 폭발, 진실이 밝혀진다고 해 관심이 쏠렸다. 지난 방송에서 전민기는 "음식물 쓰레기를 못 버리는 병이 있다"며 '미주신경성 실신' 때문이라고 밝혀 MC들을 의아하게 만든 바 있었는데 진실 여부를 두고 전국민적 의심을 받게 되었다.

이날 또다시 '음쓰'를 쌓아둔 전민기에 폭발한 정미녀는 "더는 이렇게 못 살아! 혼자 살게 해줘?"라며 충격 발언까지 했다. 결국 전민기는 정미녀를 동행해 직접 검사를 받으러 병원을 찾았고 뜻밖의 검사 결과에 정미녀 뿐 아니라 MC들도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