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억 싸네" 백지영, GD·김준수 이어 '사이버트럭' 주인되나(백지영)

김준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14 15:10


"1.7억 싸네" 백지영, GD·김준수 이어 '사이버트럭' 주인되나(백지…

"1.7억 싸네" 백지영, GD·김준수 이어 '사이버트럭' 주인되나(백지…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백지영이 사이버트럭 매력에 빠졌다.

지난 13일 백지영의 채널 '백지영'에는 '테슬라 주가 쥐락펴락하는 백지영이 새로 산 1억 원대 럭셔리카 (한국에서 못 구함, 대구맛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데이트됐다.

영상서 백지영은 사이버 트럭에도 관심을 보이며 "내가 또 테슬라 오너 아니냐. 운전 한번 해보고 살지 말지 결정하겠다"고 말했다.

사이버트럭을 직접 본 백지영은 엄청난 크기에 압도됐고, 제작진은 "사이버트럭은 지드래곤, 그다음 백지영"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은 "아직 계약은 안했고 타보고 결정할거다. 오늘 시승을 해보고, 바디가 진짜 긴 거 같다. 5m 넘는 것 같다"고 놀랐다.

이때 사이버트럭을 소개한 전문가는 "우리가 미국에서 살 때는 12만불(1억7500만원)이었다. 파운데이션 시리즈(한정판 모델)라서 저렴했다"고 했다.

백지영은 "파운데이션 시리즈면 생갭단 싼 것"이라고 넘어가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은 "좀 멋있다"라고 이야기했고, 제작진은 탐이 좀 나냐"라고 물었다.


백지영은 "가격이 너무 좋으니까. 사실 지바겐보다 싼 거다"라며 저렴한 가격에 혹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전문가는 "백지영님이 사신다고 하면 가져온 금액으로 드리겠다. 비행기 삿값만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웃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