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 올누드 강요 때문 아냐"…칸예 웨스트, 비앙카와 결국 이혼[SC이슈]

백지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14 11:44


"그래미 올누드 강요 때문 아냐"…칸예 웨스트, 비앙카와 결국 이혼[SC…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칸예 웨스트가 비앙카 센소리와 이혼한다.

데일리메일, 더썬 등 현지 언론은 13일(현지시각) 칸예 웨스트와 비앙카 센소리가 이혼한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이미 별거 상태로, 며칠 안에 이혼 관련 소송을 제기할 예정이다.

매체들은 측근의 말을 인용해 "칸예 웨스트의 극단적인 태도 변화와 요구사항이 비앙카 센소리에게 큰 부담이 됐다"고 전했다.

칸예는 비앙카의 패션부터 생활방식까지 모든 것을 통제하려 했고, 공공장소에서도 무례한 언행을 일삼는 등 예측할 수 없는 돌발 행동을 이어갔다. 최근에는 히틀러를 찬양하며 나치 문양 티셔츠를 판매하려는 시도를 해 큰 비난을 받았다.

이런 칸예의 집착과 기행에 비앙카는 자신을 잃어가는 듯한 느낌을 받았고, 결국 자유를 찾아 이혼을 선택했다고.

칸예는 아직 비앙카가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믿고 있지만, 비앙카는 완전히 마음을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최근 논란이 됐던 그래미 어워즈 알몸 드레스 패션 때문에 관계가 파탄난 것은 아니라고 전했다.

칸예와 비앙카는 2022년 12월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후 칸예는 비앙카에게 파격적인 노출 패션을 강요해 논란이 됐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사진=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