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야네, 육아 탈출 여행서 '물담배 흡연'…"니코틴프리 오해 말길"

김준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13 16:09


'이지훈♥' 아야네, 육아 탈출 여행서 '물담배 흡연'…"니코틴프리 오해…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흡연 논란에 휩싸였다.

12일 아야네는 "후쿠오카 먹돌이 여행!!! 저 후쿠오카 다녀왔다. 처음으로 루희랑 떨어지는 거다 보니 가깝고 먹을 거 많은 곳으로 (왔다). 후쿠오카 현지에 사는 친구가 알려준 가게는 내 인생 3위에 오를 역대급 이자카야였다. 일본이라 마음도 편하고 잠도 잘 자고 너무 행복한 시간이였다"라며 육아탈출 중 일본으로 떠난 근황을 전했다.

아야네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현지 친구가 소개해 준 이자카야에서 라멘, 꼬치 등을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때 아야네는 물담배를 피는 영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논란을 의식한 듯 아야네는 "혹시나 오해하실까 봐 사진에 나오는 물담배는 니코틴프리 물담배고 전 비흡연자"라고도 강조했다.

또 아야네는 벌써 집에 두고 온 딸을 그리워 하며 "근데 떠난 지 8시간 뒤부터 루희 보고 싶어지기 시작한…루희가 아닌 내가 불리불안 있는 집 여기요"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이지훈은 2021년 14세 연하 일본인 아내 아야네와 결혼했으며 지난 7월 딸을 품에 안았다.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5층 빌라에 이지훈 부모님, 형·누나 가족 등 18명 대가족과 거주 중이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