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정미애 "송가인 특집이라 나왔다"…원조 '미스트롯' 의리('미스쓰리랑')

정빛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13 08:17


[SC리뷰]정미애 "송가인 특집이라 나왔다"…원조 '미스트롯' 의리('미…
'미스쓰리랑'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정미애가 선(善)한 아우라로 '미스쓰리랑'을 감동에 빠뜨렸다.

정미애는 지난 12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에 처음으로 출연해 '미스트롯' 시즌1 선(善)의 클라스를 몸소 보여줬다.

이날 도장 깨기 5탄 '가인이어라' 특집에서 정미애는 '미스트롯'의 첫 시작을 함께한 송가인과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미스트롯' 시즌 1 초대 선(善)으로 자리를 빛낸 정미애는 섭외 연락을 받자마자 단 1초 만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혀 주목을 받았다.

정미애는 "가인이 특집이라는 얘기를 듣고 그럼 나가야지 싶었다"라며 '미스트롯' 시즌 1의 두터운 의리를 자랑했다. 또 붐이 '미스트롯' 시즌 1 출연 당시 함께 겨루던 송가인을 의식했는지를 묻자, 정미애는 "그 이야기를 정말 많이 들었다. 저는 '미스트롯' 덕분에 많은 분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사랑받는 게 그냥 좋았다"라며 반갑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SC리뷰]정미애 "송가인 특집이라 나왔다"…원조 '미스트롯' 의리('미…
'미스쓰리랑' 방송화면 캡처
특히 송가인은 정미애의 미담을 전하며 훈훈함을 배가시켰다. 송가인은 "언니가 의리파고, 동생들도 너무 잘 챙겨줘서 '미스트롯'할 때 저희만의 엄마였다. 항상 든든해서 지금까지도 잘 지내고 있는 것 같다"라며 고마움을 전했고, 정미애도 미소를 보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후 '미스트롯3' 선(善) 배아현을 상대로 대결을 펼치게 된 정미애는 탄탄한 내공이 엿보이는 무대로 감탄을 자아냈다. 정미애는 김용임의 '천년학'을 선곡, 뛰어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이에 정미애는 99점을 획득, 대결에서 승리를 거머쥐었다.

'미스쓰리랑'에서 남다른 의리와 고품격 무대로 '미스트롯' 선(善)의 클라스를 보여준 정미애는 앞으로도 여러 방송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