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결혼' 김종민, 영상으로 보낸 '청첩장' 공개…정성 가득 예비신랑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12 11:00


'4월 결혼' 김종민, 영상으로 보낸 '청첩장' 공개…정성 가득 예비신랑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오는 4월 결혼을 앞둔 가수 김종민의 '영상 청첩장'이 공개됐다.

노홍철은 12일 "종민이의 결혼 초대 영상 편지에 급 궁금해서, 오드리 헵번 누님 식 올리셨다는 신혼여행 성지로 혼여행…유람선 타고 푸니쿨라 타고 올라가는 위치 음식 분위기 삼박자가 사랑이 꽃피겠다…체크아웃하고 돌아오는 길에 다시 먹는 꿈까지 꾼…슬슬 돌아가서 신나게 또 파이팅 축! 결혼! 착하고 성실한 종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 속 노홍철은 스위스 뷔르겐스톡 지역을 여행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뷔르겐스톡은 할리우드 스타 오드리 헵번이 결혼식을 올린 곳으로도 유명한 지역. 스위스에서 지내던 노홍철은 김종민에게 결혼식 초대 영상을 받고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난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김종민의 '영상 청첩장'도 공개됐다. 김종민은 외국에 있는 노홍철에게 영상 편지로 청첩장을 대신한 모습. 소리가 나오진 않았지만 노홍철에게 개별적으로 영상을 찍어 보낸 예비신랑 김종민의 정성이 엿보인다.

한편, 가수 김종민은 오는 4월 20일 11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애칭이 '히융'이라는 김종민의 예비신부는 사업가로 알려졌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