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X원진아 '말할비', 발렌타인데이 무비로 급부상..韓영화 좌판율→예매율 1위 굳히기

조지영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11 09:48


도경수X원진아 '말할비', 발렌타인데이 무비로 급부상..韓영화 좌판율→예…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서유민 감독,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이 뜨거운 입소문으로 한국 영화 좌석 판매율 과 예매율 1위까지 기록하며 본격적인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CGV 골든에그지수 92%, 롯데시네마 9.2점, 메가박스 8.5점을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한 '말할 수 없는 비밀'의 독보적인 감성과 작품성에 N차 관람을 이어 나가는 관객들이 늘어가고 있다.

또한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으로 쟁쟁한 경쟁작들과 신작 개봉 사이에서 박스오피스 2위로 역주행에 성공, 한국 영화 예매율 1위까지 차지해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관객들은 연기부터 연출, 음악, 그리고 성공적인 리메이크까지 다방면에서 극찬을 보내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동명의 대만 영화를 리메이크 한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우연히 마주친 두 남녀의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작품이다.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 등이 출연했고 '내일의 기억'의 서유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