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재수술→안면부상' 고은아, 성형외과 검진서 뜻밖의 결과 "너무 무서웠다"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09 10:48


'코 재수술→안면부상' 고은아, 성형외과 검진서 뜻밖의 결과 "너무 무서…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고은아가 안면 부상 후 근황을 전했다.

9일 '방가네' 채널에는 '누나 머리끄댕이 잡고 병원 다녀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고은아는 "드이어 성형외과 원장님을 다시 뵈러 왔다. 많은 분들이 쇼츠를 보시고 너무 놀라서 무조건 병원에 가라는 댓글을 많이 달아주셨더라. 코의 피딱지가 떨어지고 난 후 원장님을 뵈러 왔다"라며 재수술 받은 코의 상태를 진단하기 위해 진료를 받았다.


'코 재수술→안면부상' 고은아, 성형외과 검진서 뜻밖의 결과 "너무 무서…
담당의는 "재건한 분위는 완벽하다. 하나도 안 꺼졌다. CT 상으로나 이학적 소견상 내시경상 이상이 없다"라며 희소식을 전했고 고은아는 "다행이다. 얼마나 무서웠는지 알아요?"라며 의사를 와락 껴안아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달 고은아는 '고은아 얼굴이 갈렸어요. 100% 실화입니다'라는 영상을 통해 낙상 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고은아는 "차라리 맞았다고 할까? 빙판에서 자빠졌다"라며 성형 재수술을 받았던 코, 무릎, 손 등에 상처를 입었다고 전했다.

한편 고은아는 그룹 엠블랙 출신인 남동생 미르와 함께 '방가네'를 운영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