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상위 1% 캐릭터 위해" 혜리, 명품 의상·가방 '내돈내산' FLEX('혤's클럽')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09 09:47


[SC리뷰] "상위 1% 캐릭터 위해" 혜리, 명품 의상·가방 '내돈내산…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혜리가 '선의의 경쟁'에서 상위 1%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의상과 가방을 직접 구매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혜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키스신 때문에 드라마 봐야겠네. 선의의 경쟁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혜리는 드라마에서 함께 출연한 강혜원과 촬영 비하인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혜리는 "극 중 제이가 채화여고에서도 상위 1%인 인물이다. 집안, 성적, 미모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외적인 부분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드라마는 방영 시점이 늦어 협찬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그래서 의상, 액세서리, 가방까지 모두 직접 구매했다"고 전했다.

이에 강혜원은 "다 비싼 것들이었는데, '내 돈으로 해야지' 해서 되는 게 아니었다"며 혜리의 열정을 인정했다. 혜리는 "매장을 돌아다니면서 제이에게 어울릴 것 같은 아이템을 하나씩 골랐다. 평소 하지도 않던 리본 머리띠까지 샀다"며 웃음을 보였다.

한편, 혜리가 출연하는 STUDIO X+U 제작 드라마 '선의의 경쟁'은 상위 1% 채화여고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입시 경쟁과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 드라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