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전현무, 배성재 결혼에 왜 울었나.."배성재 너마저"

문지연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07 17:29


[SCin스타] 전현무, 배성재 결혼에 왜 울었나.."배성재 너마저"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배성재의 결혼에 눈물을 흘렸다.

전현무는 7일 자신의 개인 게정에 "배성재 너마저"라며 눈물을 흘리는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이날 배성재의 결혼 소식에 보인 반응으로 풀이된다.

이날 배성재의 소속사 SM C&C는 7일 "배성재 아나운서가 김다영 SBS 아나운서와 오는 5월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2년 간의 교제 끝에, 최근 서로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다. 두 사람은 모든 형식을 생략하고 조용히 출발하기 원하여, 가족들의 식사 자리를 가지는 것으로 예식을 대신하고자 한다"며 "결혼과 관련된 이외 사항들은 두 사람의 사생활인 만큼 구체적으로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지난 2005년 KBS 31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후 2006년 SBS 14기 공채 아나운서로 이적했다. 배성재 아나운서의 피앙세 김다영 아나운서는 1992년생으로 지난 2021년 SBS 경력직 아나운서로 입사 후 '오 뉴스' 서브 앵커로 얼굴을 알렸고 'SBS 8뉴스' 스포츠뉴스 평일 앵커로 활약했다. 최근에는 SBS 스포츠 예능 '골때녀'에 출연, FC아나콘다 멤버로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