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오후 영화 '써니데이'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용산CGV에서 열린다. 자리에는 배우 최다니엘, 정혜인, 김정화, 한상진, 강은탁와 이창무 감독이 참석한다.
커피 사업가로 변신한 이야기도 들려줬다. 김정화는 "아프리카 우간다에 있는 아그네스라는 아이가 있다. 에이즈에 걸린 6살짜리 꼬마 애기였는데 아이를 만나러 아프리카에 처음 갔는데 너무 충격이었고 "굶어가고 아프고 죽어가는 아이들을 보면서 우리 이 지역을 경제적으로 자립시킬 수 있도록 도우면 어떨까로 시작해서, 커피나무 심는 것부터 그 나무가 자라고 수확해서 저희가 그 한 지역 생두를 전량 저희가 다 수입한다"라며 "(그 지역은) 지금은 자립이 됐다. 잘 사는 지역이 됐다"라고 설명했으며, 김정화의 "알리스타커피"라는 프랜차이즈카페의 대표로, 전국적인 10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성공적인 경영을 이어 가고 있다.
미인랩은 "Me in", 내 안에 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그녀의 아름다운과 피부 관리 노하우가 담아져 있다. 청담동 피부관리실 등을 통해 연예인 잇템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Meinlab의 "레몬허니 브라이트닝 워시 오프팩"은 지난 12월 5일과 12월 28일 롯데홈쇼핑에 단독 생방송으로 런칭하여 준비한 재고량을 초과하여 완판 되었다.
|
평소 여배우들이 청담동의 원장님으로부터 레몬과 꿀로 피부관리를 받던 경험을 가정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으로 임상을 통해 피부 탄력과 리프팅에 대한 우수한 효과도 검증되었다. 특히 제조사인 애경그룹 에이텍의 윤광호대표에 따르면 "자사가 보유한 특허 물질인 세라마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강력한 피부 수분 장벽과 탄력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라고 전하였다.
100% 유기농 레몬과 마누카꿀로 피부 탄력과 리프팅 탁월한 효과, 임상을 통해 검증!
롯데홈쇼핑 2월 10일 오전 6시에서 7시 15분 홈쇼핑 방송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하민MD는 "2회방송 매진 판매에 감사하고자 긴급하게 2월 10일 방송을 재편성하고 어렵게 방송 물량을 준비하였다. 피부 탄력과 리프팅은 물론이고 건조한 피부로 힘든 겨울철에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본품 3 + 4의 넉넉한 최고의 구성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