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14개월 딸, '실룩' 격렬한 엉덩이 댄스...父이병헌 닮은 '춤신춤왕'

정안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07 15:13


이민정 14개월 딸, '실룩' 격렬한 엉덩이 댄스...父이병헌 닮은 '춤…

이민정 14개월 딸, '실룩' 격렬한 엉덩이 댄스...父이병헌 닮은 '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이민정이 귀요미 딸의 모습을 공유했다.

이민정은 7일 "더 격렬하게"라며 딸의 일상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딸의 뒷 모습이 담겨있다. 이때 TV 앞에서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던 딸은 '겨울왕국' OST가 흘러나오자 엉덩이를 실룩거리며 춤을 추며 흥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딸은 고음이 흘러나오자 더 격렬하게 엉덩이를 흔들어 웃음을 안겼다.

딸의 귀여운 모습을 놓칠 수 없었던 엄마 이민정은 카메라에 딸의 모습을 담으며 웃음을 터트려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만들었다.

앞서 이민정은 지난달 31일에도 "진정한 겨울왕국을 즐기는 너 (Feat.Let it go)"라면서 '겨울왕국' OST에 춤을 추는 딸의 모습을 공개하 바 있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8월 12살 연상의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3월에 아들을, 2023년 12월에 늦둥이 딸을 품에 안았다. 현재 이민정은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를 촬영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