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권상우, 하정우 이겼다..'히트맨2', '브로큰' 꺾고 흥행 1위 재탈환

조지영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07 08:39


[공식] 권상우, 하정우 이겼다..'히트맨2', '브로큰' 꺾고 흥행 1…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히트맨2'(최원섭 감독, 베리굿스튜디오·스튜디오타겟 제작)가 이번주 개봉작 '브로큰'(김진황 감독, 을지기획·사나이픽처스 제작)을 제치고 하루 만에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재탈환하며 손익분기점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히트맨2'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6일 3만1319명을 기록, 누적 관객수 211만4549명을 돌파하며 하루 만에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재탈환했다.

특히 '히트맨2'는 동시기 경쟁작뿐만 아니라 이번주 새롭게 개봉한 '브로큰'까지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2월 극장가 흥행 정상 자리에 다시금 오른 것이라 더욱 뜻깊다.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팀 히투맨'은 지난 2주 무대인사에서도 상영관 맨 위 객석까지 직접 올라가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등 아낌없는 팬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주 주말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진행하는 3주 무대인사 역시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역대급 팬서비스로 보답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웹툰 작가가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죄자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권상우, 정준호, 이이경, 황우슬혜, 김성오, 이지원 등이 출연했고 전편에 이어 최원섭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