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방송인 전현무, 올해엔 장가갈 수 있을까? 그 해답은 가슴털에 있다.
다음 코너에서는 얼어 죽어도 '아이스 만두'를 고집하는 또다른 '얼.죽.아 (얼어 죽어도 아이스)', 냉동만두 애호가가 등장한다. 평소 냉동만두를 조리하지 않은 채 그대로 즐기는 주인공은 만둣집에서도 찌기 전 냉동 상태의 만두를 찾아 20년 경력의 사장님조차 당황하게 만든다. 보기만 해도 몸이 으슬으슬해지는 독특한 냉동 만두 먹방을 선보인 그는 심지어 매운 떡볶이를 먹을 때도 음료수 대신 차가운 냉동 만두를 먹으며 얼얼해진 입을 달래 모두를 놀라게 했다. 출연자들은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으며, 그가 냉동 만두를 즐기게 된 특별한 사연도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서 '네모의 꿈'을 펼치는 두 형제가 등장한다. 형제가 사랑하는 네모는 다름 아닌 큐브. '큐브 천재'라 불리는 초등학생 형제 준형이와 재형이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놀라운 손놀림을 선보인다. 이들은 2x2 큐브부터 가장 난이도가 높은 7x7 큐브까지 거침없이 맞출 뿐 아니라, 스퀘어원, 바람개비, 기어, 기가밍크스 같은 독특한 형태의 큐브까지 완벽히 풀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눈을 가린 채 3x3 큐브를 맞추는 모습에 MC 전현무는 "머리가 우리랑 다르다"며 경이롭다는 반응을 보였다. 국내 블라인드 큐브 1인자인 김희준 선수 또한 형제의 실력을 직접 확인한 후 "나이를 생각하면 엄청난 실력"이라며 극찬했고, 속성 팁까지 전수해 주며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2021년 KBS 48기 아나운서로 입사한 홍주연은 지난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전현무가 이상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후 지난 2일 방송에서 전현무는 김숙과 박명수의 "현무가 다음 달에 결혼해"라는 장난에 "사귄 지 1달 됐다"고 고백해 열애설에 불을 지피기도 했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