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이준혁, 본방보다 설레는 키스신 리허설 '찐 미소' 폭발 ('나완비')

정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28 15:27


한지민♥이준혁, 본방보다 설레는 키스신 리허설 '찐 미소' 폭발 ('나완…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과 이준혁의 키스신 촬영 비화가 공개됐다.

28일 SBS CATCH 유튜브 채널에는 '지윤x은호의 비밀 통화~ 애드립 장면부터 키스 씬까지 풀공개!'라며 드라마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지윤 역의 한지민과 은호 역의 이준혁이 다양한 장면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지민♥이준혁, 본방보다 설레는 키스신 리허설 '찐 미소' 폭발 ('나완…
이준혁과 함께 연주회를 감상하는 장면을 긴장감 넘치게 촬영하던 한지민은 오케이 사인이 떨어지자 바로 장난을 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이준혁은 집에서 한지민과 달달하게 전화통화를 하는 장면에서 자연스럽게 애드립을 치며 해당 장면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메이킹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두 사람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뜨겁게 포옹과 키스를 나누는 장면을 촬영하는 모습이었다.


한지민♥이준혁, 본방보다 설레는 키스신 리허설 '찐 미소' 폭발 ('나완…
해당 장면 리허설을 하며 이준혁은 한지민을 강렬하게 안았고, 이에 한지민은 뒤로 넘어지는 듯한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 두 사람은 왼쪽으로 안을지, 오른쪽으로 포옹할지 더 자연스러운 자세를 찾아보며 수차례 서로를 껴안아 시선을 모았다.

이어 대망의 키스신 리허설도 진행했고, 드라마가 아닌 현실에서도 이준혁과 한지민은 남다른 케미를 발산해 시선을 모았다. 직진 키스신 촬영을 마친 후 한지민은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지었고, 이준혁은 그런 그녀의 어깨를 토닥이며 달달하면서도 훈훈한 동료애를 드러냈다.

한편 한지민, 이준혁 주연의 SBS '나의 완벽한 비서'는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지난 25일 방송된 8회에서는 짜릿한 사내 비밀 연애를 시작한 지윤과 은호의 일과 사랑이 시종일관 미소를 유발했다. 특히 방송 말미, 지윤을 압박하는 투자자 우회장(조승연)을 막아선 은호의 엔딩은 환호성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시청률은 전국 10.9%, 수도권 10.6%, 순간 최고 12.3%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채널 경쟁력과 화제성을 가늠할 수 있는 핵심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도 3.9%를 나타내며 토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수성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