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많은 거, 저도 알아요" 나이 논란에 쿨하게 응수한 '검은수녀들' 송혜교('집대성')[종합]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28 11:44


"나이 많은 거, 저도 알아요" 나이 논란에 쿨하게 응수한 '검은수녀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송혜교가 나이 관련 발언을 둘러싼 논란을 유쾌하게 정리하며 화제를 모았다.

27일 공개된 빅뱅 대성의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서는 영화 '검은 수녀들'의 주역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이 출연해 대화를 나눴다. 이날 송혜교는 나이에 대한 언급을 센스 있는 농담으로 받아치며 분위기를 띄웠다.

대성과 전여빈이 대화를 나누던 중 송혜교가 "저도 같은 시기다"라며 끼어들었고 이에 대성이 "얼마 전에 나이 얘기 하지 않았냐?"며 최근 있었던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이는 전여빈이 '검은 수녀들' 제작발표회에서 송혜교를 향해 "제가 학생일 때부터…"라며 존경심을 표현한 발언에서 시작된 해프닝이었다. 당시 송혜교는 "그런 얘기 하지 말라"며 웃으며 받아쳐 화제를 모았다.

전여빈은 "그건 언니의 유머였다"고 해명하며 논란을 일축했고, 대성 역시 "유머로 받아들여야 하는데, 이를 이해하지 못한 사람도 있더라"며 송혜교의 입장을 옹호했다.

이에 송혜교는 카메라를 향해 "알고 있다. 나이 차이 많이 난다"며 쿨하게 받아넘겼고 "저도 알고 있거든요"라는 한 마디로 상황을 정리하며 대중의 공감을 얻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