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의 '원신', 5.4 버전 '꿈에 비친 달빛' 업데이트 2월 12일 실시

남정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27 12:39


호요버스의 '원신', 5.4 버전 '꿈에 비친 달빛' 업데이트 2월 12…



호요버스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의 5.4 버전 '꿈에 비친 달빛' 업데이트를 오는 2월 12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꿈에 비친 달빛'에서는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유메미즈키 미즈키'가 등장하며, 이나즈마에서 열리는 성대한 미카와 축제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이사 대중탕의 대주주이자 전문 심리 치료사인 유메미즈키 미즈키는 5성 바람 원소 법구 캐릭터로, 전장에서 확산 피해와 치유 능력을 겸비한 다재다능한 서포터로 활약한다. 원소전투 스킬 발동 시 미즈키는 부유몽 상태에 진입해서 주기적으로 주변의 적에게 바람 원소 범위 피해를 주고, 지속 시간 동안 파티의 확산 피해를 강화시킨다.

또 그녀의 원소폭발은 주변의 적을 끌어당길 뿐만 아니라 전장에 '꿈과자'를 생성하는데, 이것을 주우면 캐릭터의 현재 HP 상태에 따라 치유 효과를 얻거나 주변의 적에게 바람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5.4 버전 이벤트 기원 전반부에서는 유메미즈키 미즈키의 데뷔와 함께 시그윈의 복각이 이루어지고, 후반부에는 푸리나와 라이오슬리가 다시 등장할 예정이다.

미카와 축제는 인간과 요괴의 세계를 서로 이어주는 매력 넘치는 행사로, 올해는 '48시간 한정 놀이 제작'이라는 특별한 경연이 진행되어 인간과 요괴가 힘을 합쳐 탄생시킨 흥미진진한 미니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고 호요버스는 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