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LA '오겜2' 행사 "이렇게 크게 했어?"…'무궁화꽃' 세트, 싱크로율 100% '깜짝'('톡파원25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5-01-27 13:00


美LA '오겜2' 행사 "이렇게 크게 했어?"…'무궁화꽃' 세트, 싱크로…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미국에서 열린 '오징어게임' 현장 행사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27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미국에서 개최된 '오징어 게임 시즌 2' 행사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미국 톡파원은 미국 LA에서 열린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 2' 행사 현장에 참가해 팝업스토어에서 K-뷰티, K-푸드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현장에는 '오징어 게임' 시리즈의 황동혁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정재, 이병헌, 임시완 등 주연 배우들까지 자리해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또 미국 톡파원은 드라마에서 진행된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게임과 4.56km 달리기 이벤트를 즐기는 사람들의 생생한 모습도 전한다. 그 풍경이 마치 실제 드라마를 보는 것처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美LA '오겜2' 행사 "이렇게 크게 했어?"…'무궁화꽃' 세트, 싱크로…
한편 MC 전현무, 양세찬과 박은영 셰프가 함께한 홍콩 랜선 여행 세 번째 이야기도 등장한다. 전현무, 양세찬과 박은영 셰프는 홍콩의 낭만적인 밤거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트램을 타러 가는가 하면 박은영 셰프가 수셰프로 근무하는 레스토랑도 찾는다. 그중 레스토랑에서는 박은영 셰프가 전현무와 양세찬을 위해 직접 준비한 사천요리 한 상을 선보인다.

전현무와 양세찬은 탄탄면부터 시래기 도미탕의 원조 요리인 쏸차이위까지 폭풍 먹방을 해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박은영 셰프의 탄탄면을 맛본 양세찬은 "우리가 아는 탄탄면이 아니야"라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