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열애' 이정재♥임세령, 얼굴 꽁꽁 가리고 파리 데이트 "로맨틱 산책 즐겨"[SC이슈]

김소희 기자

기사입력 2025-01-27 06:28


'11년 열애' 이정재♥임세령, 얼굴 꽁꽁 가리고 파리 데이트 "로맨틱 …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이정재,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의 프랑스 파리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

미국 연예 매체 '스플래시닷컴'은 지난 25일(현지시각) 이정재와 임세령 부회장의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매체는 이정재와 임세령 부회장이 프랑스 파리의 방돔 광장에서 로맨틱한 산책을 즐겼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경과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이정재와 임세령이 나란히 걷고 있는 모습이다. 이정재는 댄디한 스타일의 회색 코트와 수트를 입었고, 임세령 부회장은 가죽바지에 블랙 롱코트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뽐냈다.

앞서 지난해 마지막날인 31일 미국 연예 매체 '백그리드'는 "'오징어게임'의 스타 이정재가 파트너 임세령과 함께 세인트바츠에서 로맨틱한 휴가를 즐기고 있다"며 "호화로운 호텔에 머물며 카리브해의 햇살을 만끽 중"이라고 여러 장의 파파라치 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보도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카리브해에 위치한 세인트 바츠 섬에서 오붓한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반팔, 반바지 차림을 한 이정재는 비키니를 입고 있는 임세령 부회장의 사진을 핸드폰으로 찍어주고 있었다. 변함없이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이 이목을 끈다. 이정재와 임세령 부회장은 2015년 교제를 인정한 후 11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이정재가 출연한 '오징어 게임2'은 공개 직후인 지난해 12월 27일 92개국에서 1위에 올랐고 이튿날 93개국 1위를 기록했다. 이후 5일 연속 전 세계 1위에 오르며 흥행을 입증하고 있다.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 분)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 분)의 치열한 대결과 다시 시작되는 게임을 그렸다. 넷플릭스는 올해 '오징어 게임 시즌3'을 공개할 예정이다.

임세령은 대상그룹 임창욱 명예회장 첫째 딸이다. 지난 2009년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 10여년 만에 합의 이혼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