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2억집 리모델링 성공..'고급 호텔' 변신 "상상 이상" ('나혼산')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5-01-24 06:00


김대호, 2억집 리모델링 성공..'고급 호텔' 변신 "상상 이상" ('나…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김대호가 '대호 뉴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본인의 로망을 실현해 감격한 김대호의 모습과 셔터 뒤 숨겨져 있던 '대호 뉴하우스'의 모습은 어떨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대호가 '대호 뉴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김대호는 분주하게 집을 정리하는데, 이전과 달라진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비밀의 방으로 통하던 책장이 없어지고, 비바리움도 사라진 상태. 이어 김대호는 의문의 박스들을 들고 밖으로 나서 어딘가로 향한다. 그가 도착한 곳은 굳게 닫힌 셔터 앞.


김대호, 2억집 리모델링 성공..'고급 호텔' 변신 "상상 이상" ('나…
김대호는 "새로운 집입니다"라며 셔터를 올리고 모습을 공개한다. 그는 "예전부터 눈에 밟히던 집"이라며 약 4개월간의 리모델링을 거쳐 이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힌다. 탁 트인 중앙 정원을 중심으로 김대호의 유일무이한 취미인 비바리움을 위한 방, 업그레이드된 만화방 등 오직 그의 로망으로만 채운 완벽한 놀이터를 연상케 한다.

또한 그의 감성과 로망에 딱 맞춘 새 집에는 상상을 뛰어넘는 비밀의 숨은 공간들이 있다고 해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인다.

김대호의 로망으로 가득한 '대호 뉴하우스'의 모습은 지난주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도 나와 궁금증을 자극했다.


김대호, 2억집 리모델링 성공..'고급 호텔' 변신 "상상 이상" ('나…
예고편에서 김대호는 웹툰작가 기안84와 배우 이장우를 다시 한번 자신의 집에 초대했다.

두 사람을 반갑게 맞이한 김대호는 새롭게 변신한 집을 소개시켜주었다. 어른의 로망인 술방까지 갖춘 '대호 뉴하우스'에 이장우는 "하고 싶은건 아주 다 해놨네"라며 감탄했다. 특히 이와 더불어 김대호가 이장우, 기안84에게 중대 발표를 하는 모습도 암시돼 그 내용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앞서 김대호는 거주 중인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의 단독주택을 2억500만원에 매수했다고 밝힌 바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