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김태리의 시크, 김수현의 클래식, 사나의 매혹…K-스타들 밀라노 장악했다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23 13:42


[SCin스타] 김태리의 시크, 김수현의 클래식, 사나의 매혹…K-스타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김태리, 김수현, 트와이스 사나가 '프라다' 2025 F/W 패션쇼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21일 프라다에 따르면 지난 19일(한국 시간 기준) 이탈리아 밀라노 폰다지오네 프라다 데포지토에서 열린 '프라다 2025 가을/겨울 남성복 컬렉션' 패션쇼에 배우 김태리, 김수현, 그리고 트와이스 사나가 참석했다.

김수현은 빈티지한 감성이 더해진 레더 재킷에 후드티, 그레이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김태리는 블랙 레더 재킷과 스커트로 시크한 무드를 강조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사나는 브라운 롱 재킷과 레더 미니 원피스를 조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인간의 본성과 본능을 탐구하는 콘셉트로, 원초적인 감각과 세련된 조화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쇼 공간 역시 산업적인 금속 구조와 감각적인 카펫이 대조를 이루며, 변화하는 조명과 분위기로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했다.

한편 프라다의 2025 F/W 남성복 컬렉션 패션쇼 영상은 프라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됐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