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VR 체험 수준"…이준혁, 한지민 연기 몰입에 깜짝('나완비')[종합]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22 08:31


[SC리뷰] "VR 체험 수준"…이준혁, 한지민 연기 몰입에 깜짝('나완…

[SC리뷰] "VR 체험 수준"…이준혁, 한지민 연기 몰입에 깜짝('나완…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준혁이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촬영 중 한지민의 연기에 깊은 감탄을 표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SBS Catch'에는 '나의 완벽한 비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한지민이 극 중 잠든 이준혁의 얼굴을 만지며 "잘생겼다"고 대사를 하는 장면이 담겨 있었다. 촬영 후 한지민은 "(이준혁이) 방금 나 진짜 좋아하는 줄 알았어요"라고 말했다며 웃었다. 이에 이준혁은 "장난 아니었다. 이건 아이맥스가 아니라 VR 체험 같았다"며 한지민의 연기 몰입감을 극찬했다.

이준혁은 극 중 딸 별이와의 애틋한 연기를 위해 네일아트를 해주는 장면 리허설에서도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의 시범을 본 뒤 섬세하게 배우려는 모습에 웃음이 이어졌고 촬영 후에는 별이 역 배우와 "서로 더 못 바른 것 같다"며 장난을 주고받았다.

한지민 또한 극 중 별이와 책방 앞에서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을 촬영했다. 별이가 좋아하는 색깔이 검정색이라는 말에 한지민은 "시크하네"라며 귀여운 반응을 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이준혁과 김도훈이 한지민을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담겼다. 이준혁은 자연스럽게 김도훈과 한지민 사이에 들어가 벽을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고 한지민은 "왜 이렇게 가려"라며 장난스럽게 반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6회에서는 지윤(한지민 분)이 은호(이준혁 분)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깨닫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나의 완벽한 비서' 7회는 오는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