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미주, 송범근과 공개 열애 부담됐나...9개월만 결별설→'럽스타' 삭제 [종합]

정안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20 11:36


[공식] 이미주, 송범근과 공개 열애 부담됐나...9개월만 결별설→'럽스…

[공식] 이미주, 송범근과 공개 열애 부담됐나...9개월만 결별설→'럽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미주와 축구선수 송범근의 결별설이 불거진 가운데 미주 소속사 측은 결별설에 말을 아꼈다. 또한 럽스타그램도 사라졌다.

이미주 소속사 안테나 측은 20일 이미주와 송범근의 결별설과 관련해 다수의 매체를 통해 "아티스트 사생활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마이데일리는 이미주와 송범근을 잘 아는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미주와 송범근이 최근 결별했다. 예쁘게 사랑을 했지만, 공개열애가 부담스러운 건 어쩔 수 없었다. 이별을 했지만 서로를 응원하는 관계가 되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이미주는 지난해 4월 송범근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두 사람은 일명 럽스타그램을 하며 일본에서 데이트 중인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미주가 당시 일본 J리그의 쇼난 벨마레에서 활약 중이던 송범근을 보기 위해 직접 일본 요코하마로 찾아갔던 것.


[공식] 이미주, 송범근과 공개 열애 부담됐나...9개월만 결별설→'럽스…
이후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미주는 현재 출연 중인 MBC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 열애와 관련해 "그 친구(송범근)는 오히려 좋아했다. 밖에 나가면 내가 정말 인기가 많기 때문에 그 친구는 불안해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이미주와 송범근은 공개 열애 9개월 만에 결별설에 휩싸였다. 이미주의 소속사는 두 사람의 결별설에 대해 말을 아끼고 있는 가운데 이미주의 SNS 속 럽스타그램도 사라지면서 결별설에 힘이 실리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