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하루 먼저 본다"…도경수X원진아X신예은 '말할 수 없는 비밀' 28일→27일 개봉 변경

조지영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20 09:46


[공식] "하루 먼저 본다"…도경수X원진아X신예은 '말할 수 없는 비밀'…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서유민 감독,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이 오는 27일 개봉을 확정하며,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언론의 뜨거운 호평이 담긴 리뷰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27일 개봉을 최종 확정했다. 이에 감성을 촉촉하게 적시는 스토리와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 세 배우의 싱그러운 케미, 몰입을 높이는 OST를 극장에서 하루 먼저 만나볼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설렘이 더욱 커지고 있다.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피아노 선율을 따라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는 유준(도경수)과 정아(원진아)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이 연습실에서 서로 눈을 마주 보며 피아노를 치는 순간을 담아내 몽글몽글 피어오르는 설렘과 기분 좋은 긴장감을 담아내 영화 속 활약에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담긴 리뷰는 개봉 전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리뷰는 작품이 담고 있는 원작 이상의 매력은 물론, 이를 가능케 한 배우들의 열연과 케미, 장르적 매력까지 드러내 신뢰를 고조시킨다.

동명의 대만 영화를 리메이크 한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우연히 마주친 두 남녀의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작품이다.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 등이 출연했고 '내일의 기억'의 서유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7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