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식 앞두고 폭풍 자기 관리…"새벽운동 14일째"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19 10:37 | 최종수정 2025-01-19 14:23


[SCin스타]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식 앞두고 폭풍 자기 관리…"새벽…
사진 출처=김지민 SNS 계정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철저한 자기 관리 면모를 드러냈다.

김지민은 1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아침새벽운동 14일째! 녹화날도 컨디션 최상! 몸무게는 늘었지만 살은 빠졌다는 게 신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민은 운동을 마친 뒤, 집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브이(V)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는 거의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맑은 피부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SCin스타]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식 앞두고 폭풍 자기 관리…"새벽…
사진 출처=김지민 SNS 계정
해당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운동하는 모습 짱 멋져요", "김준호 씨도 강제로 끌고 가요", "항상 응원할게요" 등 여러 댓글을 남겼다.

한편 김지민은 지난 2022년 4월부터 개그맨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공개열애 2년 반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김준호는 지난해 12월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지민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