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슈퍼카 부가티와 컬래버레이션을 한 카트바디 공개

남정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18 14:22


넥슨의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슈퍼카 부가티와 컬래버레이션을 한 카트…



넥슨은 부가티와 손잡고 진행하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와 부가티가 제휴를 맺는 것은 처음으로, 이번 컬래버를 통해 'Mistral(미스트랄)'을 오는 23일 카트바디로 선보인다. 미스트랄은 2022년 첫 공개된 하이퍼카로, 지난해 11월 독일에서 최고 속도 기록 도전에 나서 453.91㎞를 기록, 오픈카 최고 속도 부문 세계 신기록을 달성했다.

넥슨은 이번 부가티와의 제휴를 기념해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홈페이지에서 22일 오전 10시 59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Mistral(3일)'과 'Bugatti 엠블럼', 'Bugatti 풍선' 100개, '황금 루찌 상자' 5개, '아이템 체인저 박스' 5개의 보상을 23일에 모두 지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최소 1회 접속 기록이 있어야 한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계정이 없는 이용자의 경우에는 계정 생성 후 게임 1회 접속을 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계정이 있는 이용자는 별도 접속 없이 홈페이지에 있는 사전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이 완료된다.

이와 함께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신규 모드 '앵그리카트 모드'를 출시했다. 앵그리카트 모드는 트랙 곳곳에 있는 방해 요소를 통해 이용자 간의 경쟁을 유도해 재미를 주는 아케이드성 모드로, 이용자들이 수많은 방해 요소를 뚫고 트랙에 있는 아이템 큐브를 활용해 빠르게 결승선을 통과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